지비컬쳐 | 기업영상전문 &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실시간 채팅
문의하기
지비컬쳐는 [        ] 을 전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빈칸을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영상커뮤니케이터입니다.
01
상담 및 계약
제작 문의 및 상담
제안서/견적서 제시
계약서 작성
02
기획/구성
자료 전달 및 수집
기획 및 구성안 제작
03
영상 제작
촬영
2D/3D 그래픽 제작
종합 편집
04
수정/검수
1차 시사 및 피드백 반영
번역 및 나래이션 녹음
사운드 믹싱
05
완료
최종 영상 완료
유지보수
데이터베이스 구축
FAQ's
영상 제작비용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영상의 목적과 형태, 분량, 제작 기법 등 다양한 항목에 따라 제작 비용이 다릅니다.
혹은 클라이언트 측에서 예산 범위를 알려주시면 그에 맞는 영상을 제안 드립니다.
제작 기간은 영상 난이도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4~6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짧은 기간으로도 조율할 수 있지만 영상의 퀄리티를 위해서는 여유를 가지고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 시나리오를 기업이 작성해야
하나요?

지비컬쳐는 기업이 제공하는 자료 등을 통해 직접 시나리오 및 구성안을 작성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욱 전문적인 구성과 내용으로 영상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 완료 후 추가 작업이 필요하면
비용이 발생하나요?

최종 영상이 완성되어 전달한 후 추가 수정이 필요하다면 수정 내용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을 변경하지 않는 선에서 자막 수정, 컷 교체, BI/CI 수정과 같은 작업은 무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6개월 이내)
하지만 수정 난이도가 높은 작업(3D 수정, 추가촬영, 대본 수정 등)의 경우 그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상 제작 의뢰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클라이언트 측 기업의 정보, 영상의 용도(목적), 예산 등을 먼저 간략히 전달해주신 후 추후 미팅을 통해 구체적인 제작 방향을 조율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클라이언트는 영상 제작 시 어떤
역할을 하면 되나요?

클라이언트는 영상 제작 과정에서 요청드리는 구성안 컨펌 및 자료를 공유해주시고 필요에 따라 회사 내부 소속 출연진과 장소 섭외를 도와주시면 됩니다.
특히 연출 촬영의 경우 모델, 장소 등의 사전 협의가 필요하므로 담당자와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영상 제작 외에 어떤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나요?

지비컬쳐는 제작 과정에 수집된 모든 자료를 이중 백업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수집·보관하며, 요청에 따라 제작 소스(촬영 원본, 그래픽 파일)를 제공합니다.
(카탈로그, 브로슈어, 홈페이지 제작 연계)
제작 6개월 이내 간단한 화면교체, 자막 수정 외에도 활용방안에 따라 분량 조절과 파일 포맷 변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